The 툰코 Diaries

체인을 사용하는 미소녀 카리노 슈카를 비롯해 여러 동료들을 만든 카나메는 초능력을 사용하여 세력을 넓히는 왕이 이끄는 그룹 에이스 와 대립 관계가 된다.

윈도우 원격 데스크톱- 로그온 시도나 암호 변경 시도를 너무 많이 했기 때문에 보안을 위해 사용자 계정이 잠겼습니다.

더 읽기 혼자서 묵묵히 지하도를 계속 파는 노인. 그 모습이 갑자기 반짝반짝 두 눈동자를 빛내는 젊은이로 변모한다. ──그의 이름은 오울. 인생을 건 연구의 끝에, 마침내 '마왕'이 될 수 있는 자격을 얻은 것이다!

최근 웹툰의 인기가 높아지면서 네이버 웹툰을 비롯한 다양한 웹툰 플랫폼을 이용하는 사람들이 많아졌습니다. 각 웹툰 플랫폼에서 무료로 제공되는 웹툰과 최신 연재되는 유료 웹툰이 있습니다.

소나기툰에서는 다양한 웹툰 플랫폼의 작품들을 한 곳에서 모아볼 수 있는 무료웹툰 사이트입니다.

다양한 장르 및 게시된 일수 표시로 언제 업데이트 되었는지 눈으로 볼 수 있어 편리하다 보여집니다.

빠르게 업데이트되는 최신 웹툰뿐만 아니라 현재 웹툰 플랫폼들에서 서비스를 종료해 더이상 볼 수 없는 오래된 웹툰이나 만화도 볼 수 있습니다.

펀비는 레이아웃은 일반적이지만 이미지 로딩 속도가 빨라 답답하지 않는게 장점이며 예전 웹툰도 짤리지 않고 잘 나와서 자료를 꼼꼼히 관리하는 것 같습니다.

버즈툰은 블랙툰과 흡사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으며, 썸네일 링크는 toonkor 블랙툰 링크를 가지고 와서 사용하는 것으로 보아 같은 운영자인 것으로 보여집니다.

또한 인기 웹툰을 쉽게 찾아볼 수 있는 인기순 순위와 최신 웹툰을 즐길 수 있는 운영자 추천 메뉴를 제공합니다. 아지툰은 회원가입이나 툰코시즌2 로그인을 하지 않아도 북마크 기능을 이용할 수 있으며 북마크된 웹툰을 다시보기 할 수 있습니다.

무료 웹툰 미리보기, 다시보기 사이트를 찾는 분들에게 추천순 툰코 웹툰 플랫폼을 소개합니다.

하루에도 수십편 가량의 작품들이 업데이트되고 있어서 재밌게 즐길 수 있습니다.

요일별 최신 웹툰 미리보기 툰코사이트 기능을 제공하며, 웹툰 보기 화면에서는 회차가 최신순으로 정렬되어 첫 화부터 이어보기가 가능합니다.

더 읽기 오사카 야쿠자의 손녀인 소메이 요시노는 조장인 toonkor 조부의 권유로 도쿄 야쿠자의 손자인 미야마 키리시마와 약혼을 하게 된다. 그러던 중, 키리시마의 조부와 같은 조직에 속해 있는...

Leave a Reply

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. Required fields are marked *